카테고리 없음

24년도 8월 첫째주 주말은

성암 2024. 8. 4. 19:32

8월 첫째주 주말(토~일)은 나름 바뿌게 이렇게 자알 보냈습니다. ㅎㅎ

▣ 8월3일(토요일) 

   - 아침6시30분경 기상 : 감나무&복숭아 나무 농약치기위해 청도 과수원으로 GO ~

   - 과수(감,복숭아) 농약치고 나니, 몸은 땀으로 완전히 샤워 하고선 ㅋ

   - 11시경 청도 용암온천에 들러 세신&사우나 후 

   - 12시30분경 청도축협축산물프라자식당에서 친구랑 소고기&냉면으로 점심후

   - 청도 소재 대형카페 엘파라이소365에서 차한잔의 여유로움 만끼후

   - 대구 집으로 올라와 집근처 프렌즈스크린에서 골프스크린 나홀로 두 게임후 집에서 마눌아랑 저녁먹고선

     프랑스 파리 올림픽 경기 구경하면서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 8월4일(일요일)

   - 아침7시 일어나서  북구 팔거천 강변길 걷기운동 (12km - 2시간 30분)

   - 아점으로 엔젤리너스 카페서 아메리카노&버거로 해결후 집으로 귀가하여 샤워하고선,

   - 점심은 칠곡소재 한록담에서 마눌아랑 소고기 국밥으로 해결후

   - 나홀로 카카오프렌즈 스크린에서 스크린 두게임ㅋㅋ (타수가 많이 나와서 자주들러 감각 익히는중 ㅋ)

 => 8월 첫째주 주말은 내 나름 알차게 마무리 했다고 ~ ㅎㅎ

     여러분  건행(건강&행복) 하세요..... *^)^*

 

청도 과수원 농장에서 ~ 농약살포중 ㅎㅎ

 나홀로 농약치고 나니 정말 더위 먹을번 했네요..얼마나 더운지 ㅋㅋ

카페서 바라본 청도풍경 ~

에덴밸리 골프장 스크린 타수 ㅋㅋ~

 

 

===> 8월 4일 (일요일)

                        팔거천 강변길 걷기운동중 인증사진 ㅋㅋ

아침 걷기운동후 아점으로 간단하게 식사 ~~

오늘은 청도 그레이스 골프장 스크린 한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