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노봉방주 (장수말벌)

 

 ++  장수말벌 노봉방주  ++

 

 - 10L 2병

 - 일년후에 가까운 지인분들이랑 노봉방주로 정을 나눠요 ~~~ ♡♡♡

   2016. 9. 16(금)  추석 다음날에~

 

= 노봉방주효능(장수말벌) =

항염.항암작용.암.간경화.전립선비대증. 뇌혈관질환.관절염.간질.중풍등 효염이 있다고 한다.
옛부터 산삼보다 귀한 영양식품 효능으로 중풍.기관지염.기관지천식.당뇨병 간기능 개선.유방암.각종 신장염.

장기염증.종창.통증.기관지염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전해 내려 오고있다.
노봉방주는 (벌집.애벌레.말벌) 30~35도 증류수에 담아 최소 6개월에 거쳐 숙성시켜 성분을 추출합니다.
말벌집은 산중의 나무에 달려 이슬을 맞은 말벌집이나 땅속에 집을 짓는 것을 토봉방이라 해서 약으로서는

민가에서는 최고로 쳐줍니다.
말벌을 산채로 술을 담그라는 것은 가급적 독액을 많이 분비토록 하기 위해서이다.
벌집의 프로 폴리스 성분. 애벌레의 고단백질. 꿀벌의 550배가 되는 말벌의 독성을 혼합하여 추출 숙성시킨 노봉방주는 치료하기 어려운 질병에 탁월한 효과 .복용법만 잘 지키면 명약이 될수도 있다고 한다.
복용방법은 하루 소주컵 한두잔 복용 체질에 따라 양을 조절 효과를 기대하여 다량 복용은 금물 입니다.
벌집에 있는 애벌레는 세계 음식에 오를만큼 칼슘.미네랄이 풍부한 고단백 영양 식품으로 알려져있다.
본초강목에서는 노봉방은 호봉의 봉소(벌집)으로서.효능은 거풍공독(풍을 물리치고 독을 없앤다) 산종지통(종기를 없애고 통증을 멎게함)이라고 하였다.
외용으로는 노봉방을 다려서 유용.옹저(악성종기),악창 (고치기 힘든 악성 부스럼)에 발라 씻어 주라 하였으며 외과.치과에 치료 및 살균효과가 있다고 하였다.

 

 

 

 

 

 

'내 삶의 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이&갈비살 점심모임  (0) 2016.10.08
가족 모임  (0) 2016.10.04
집사람 생일 챙겨 주기 ~~ㅋ  (0) 2016.09.03
소방 전문 교육차 ~  (0) 2016.08.23
나의 오늘 하루도 ~  (0) 2016.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