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산행] 갓바위~장군바위(해나리능선)

산 행 지 : 팔공산 (해나리능선~갓바위~장군바위)

산 행 일 : 2018. 9. 22.(토요일)

산행코스 : 개울가식당~해나리능선~약사암~갓바위~용주암~장군바위(명마산)~개울가식당

산행거리 : 8km 정도 (5시간30분소요~살방살방 여유롭게)

누구랑 : 일사산악회 추석연휴 번개산행 리딩차 ~ (5명)

  = 오늘 산행 점심은 고문님이 준비해온  한우 안심(A++)으로  스테이크 해 먹었네요.. 

     밥은 각종 약초넣어 방금한 따끈따끈한 밥으로 ~

     여러분 ! 그 맛 ~?? 함 상상해보세요 ㅎㅎ 한마디로 끝내줘요.. 넘 맛나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고 하죠  ~~ ㅋㅋ

  = 토종밤 한봉지 가득 주워왔네요 ㅎㅎ



해나리능선~갓바위 산행지도 ~


 갓바위(관봉) 배경삼아 ~~ 한컷!

 

 

 

 

 

 해나리 능선에서 ~

 

  

 용주암에서 ~

 

 한우 안심(A++) 스테이크 하는 중~

 

 

 

 

 금방한 따끈따끈한 약초밥~



 






명마산 장군바위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