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산행]앞산(산성산)-비슬산 종주산행!

산  행 지 : 산성산 - 비슬산 종주산행!

산  행 일 : 2019. 8. 31.(토)

산행코스 : 대구 가창 용계교~사방산~산성산~달비고개~청룡산~수밭고개~용연사 약수터~비슬산~대견사

               비슬산(천왕봉)~헐티재(정대버스회차지)

산행거리 : GPS기준 28.82 km  (10시간35분-휴식,점심포함)

누  구 랑 : 나홀로 모처럼만에 장거리 산행이었네요..ㅎ


 = 아침 7시10분경  대구 가창 용계교 다리밑에 주차후, 산행시작  산성산-청룡산-비슬산-대견사-헐티재 코스

   참 열심히 걸었습니다..ㅎ

   모처럼만에 장거리 산행이라 그런지  다리가 뻐근하네요..  정대리 버스회차지로 하산하여  시내버스 기달리고

   있으니 지나가는 분이 차에 타라고 합니다.

   산행을 좋아해서 길가에 배낭메고 서 있는  등산객 마음을  잘  아시는 선생님 덕분에 내차 있는 곳 까지 쉽게

   빠르게 편하게 자알 왔네요.. 감사합니다. *^0^*




= 오늘 산행지도 =


용계교에서 산행시작! (가창면사무소 조금지나)

산행시작하면서~ 한컷!




달비고개 - 산성산 갈림길에서  (좌측-달비고개 바로 가는길)

하늘이 너무 이뿝니다.. 기분 좋습니다.


산성산 정상 ~

산성산에서 달비고개 방향으로 ~

달비고개 ~


소나무 & 정자 풍경이 참 이뿝니다.



청룡산 주변에 집나온 염소들이 참 많네요 ~





청룡산 전망대에서 ~

수밭고개

삼필봉 갈림길~


마비정  벽화마을 가는 갈림길에서 ~

가창 정대-화원휴양림(용문사) 갈림길


용연사 약수터 - 음료등은 자율판매점입니다.







명품 소나무 ~



창녕군 소재지 풍경도 보이고 ~


천왕봉 인증샷 (가창에서-비슬산천왕봉 까지 19.5 km) -6시간45분 소요

하늘도 풍경도 넘 이뿝니다..  ㅎ




저멀리 조화봉도 보이고 ~(기상관측소옆 봉우리)


기바위 - 무병장수한다나 뭐라나 ㅎㅎ


대견사 풍경!


대견사에서 바라본 천왕봉 (조기까지 또 열심히 가야합니다.)-헐티재로 하산하기 위해선 ㅎ

헐티재 방향으로 하산하다 ~



헐티재  1km전 요기서 좌측 계곡방향으로 하산 ~

계곡물이 너무 시원합니다.. 땀 많이 흘린 관계로 대충 씻고선 여벌옷으로 ~

오후 5시 50분 도착 - 시내버스 7시에 있네요.. 1시간이상을 기달려야합니다.

배낭메고 길가에 서 있으니 지나가는 카니발차량운전자분! 나도 산행을 참 좋아해서 그 마음 안다면서

타라고하시네요..ㅎ 선생님 감사해요.. 덕분에 내차있는곳까지 쉽게 잘 왔습니다. 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