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오늘도 잔차 라이딩

오늘도 잔차 라이딩


=> 오후에 사무실에 일이 있어 자전거 타고 금호강변따라 사무실로 ~

=> 코스 : 대구칠곡 ↔ 경산  왕복 라이딩

=> 거리 : 74 km (4시간 45분  소요)

=> 어제에 이어 오늘도 잔차 라이딩 ㅋㅋ 넘 힘들다 자주 타야하는데.. 

     저녁은 집 가까운곳 미소야 식당에서 돈가스 스페샬로 ㅎㅎ


수고 많이했어요 짝!짝!짝! <==  나 자신에게 ㅎㅎ


 동촌유원지 풍경 ~

 

  

 

  

 팔달교 풍경 ~

 

배가고파서(허기져셔리)허겁지겁 맛나게 잘먹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