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나의 애마! 목욕 시켜 주는 날~

오늘은 햇살이 참 따사로운 날 이라,  점심후 나의 애마 목욕 시켜 줬네요. ~

애마의 목욕후 모습을 보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ㅎㅎㅎ

 

《 오늘 할일 》

 - 나의 애마(모하비) 목욕 시키기     

- 10,000보 걷기 (7.5KM)      

 

- 잔차타기 (25KM 이상) : 잔차 애마 목욕은 다음기회에 ㅎㅎ

 

 

나의 애마 목욕 시켜주는 중 ~

 

애마 목욕후 모습(빤짝 빤짝)

 

 

 

= 대구 북구 팔거천 걷기 =

 

 

북구 팔거천 풍경 (걸으면서 카메라에 담아봤네요)

 

 

 

 

 

 

 - 팔거천 잔차 타기 -

  팔달역 - 팔거천따라 - 동명휴게소 까지 갔다 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