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청도 몰레길 트레킹 & 아로니아 수확~

2021. 7. 25.(일)

- 친구들이랑 청도 몰레길 트레킹후, 아로니아밭에 들러 친구들 각자 먹을만큼

  아로니아 수확했네요..

- 점심겸 하산식으로 청도 다문화식당에서 추어탕 + 미꾸라지튀김으로 ㅎㅎ

- 친구들과 즐거운 하루 잘 보냈네요..

■ 몰레길(성곡저수지 둘레길) 청도군에서 관리(정비)를 안해 걸을수 없을 정도로 잡초랑 풀이 너무 많아

    걷기 좋은코스로 조금 걷다 되돌아왔네요..

      (정비를 좀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았슴다) 

 

몰레길(성곡저수지) 둘레길 지도

 트레킹 기점-종점

  풀 잡초가 너무 많아 길이 없어졌네요 ~~

저수지 뚝방에서 턴해서 다시 되돌아 갔네요..

잡초, 풀 등으로 걷기 곤란해서리 ~

  아로니아 입니다.

 아로니아 밭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