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산행] 영남알프스 산군 "간월재-간월산 " 산행 ~

산 행 지 : 영남알프스 산군 " 간월재 - 간월산 "

산 행 일 : 2021. 10. 24.(일)

산행코스 : 등억온천지구(간월산장)~간월재~간월산~간월공룡능선~주차장

산행거리 : GPS기준 10 km(6시간소요-휴식,점심시간포함)

- 가을은 억새의 계절인걍? 영남알프스 산군에 속한 간월산을 찾은 탐방객이

  억새만큼이나 많이 왔네요.. 화장실, 간이매점앞, 정상석 인증샷까지

  어느곳할거없이 줄서서 기다리는 풍경 ㅎㅎ

  풍경 & 사람구경 실컷하고 왔슴다. 하산은 간월공룡능선 옆 비탐구간 탐방하는 관계로

  같이한 님들이 조금 힘들어 해서리 하산식은 대구에서 쇠고기로 단백질 보충후 해산 ~

  오늘도 수고 많이했습니다. *^)^*

 

    간월재 풍경 ~

   산행코스 (파란색 실선-화살표방향따라)

    등억온천지구(간월산장) : 산행기점~종점

   클라이밍 암벽장 ~

  

   산행초입 ~

    하늘풍경이 참 좋습니다.~

    간월재 오르는 임도길 - 여유로움을 가져보면서

    울주군 풍경도 함 담아보면서 ~

   간월재 도착 (줄서 기다리는 풍경) - 참 많은 사람들이 간월재에 올랐네요..

     = 울주군에서 오늘 간월재에서 축제행사도 개최하고 ㅎㅎ

    억새배경삼아 셀카 한방 날려주ㅡ는 센스 ㅎㅎ

    간월산 오르다 뒤돌아본 간월재 풍경 ~

    점심후, 단체사진 한방 찍어주고

    간월산 정상에서 정상 인증샷 찍얼려고 줄서서 대기하는 풍경!

    기다리긴 뭐하고(간월산정상 인증사진이 많이 있는관계로), 셀카로 인증하고선,

   간월공룡능선 끝! - 임도와 합류하는지점

 

 

   단백질 보충한 하산식 식당에서 참 잘먹고 오늘을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