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농장일하기(과수나무 비료+퇴비 주기)

  2022. 3. 25.(금요일)

 

- 오늘은 출근도 안하고 쉬는 날이라 ~

  청도 농장에 일하러 갔네요. 과수나무(감나무,아로니아,복숭아,사과대추등)에

  퇴비주고, 비료주고, 묘목주변 잡초 제거하고 왔네요. 

- 농장에 별로  할일이 없을거 같은데 가면 일거리가 보이네요..ㅎㅎ

- 우야튼둥 오늘하루도 일하면서 힐링잘하고 왔슴다..

   (라면 끊여먹고, 통닭도 한조각 먹고,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즐기면서)

 

 

아로니아 묘목주변 잡풀 제거후 풍경 ~    [저멀리 보이는 청도 남산입니다.]

 

감나무등에 퇴비 살포중 ~

 

아로니아 나무 복합비료  & 퇴비 주기 ~

 

 

나의 농장 쉼터! 풍경입니다. ~

(지인, 친구들이랑 모여 고기구워 먹으면서 하루 보내기 참 좋습니다.)

쉼터 좌측 작은창고 - 경운기 & 농기계(공구) 보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