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산행] 영천댐(자양댐) 둘레길 트레킹 ~

올해 봄 벚꽃이 만개했을때 영천댐을 차로 가다 넘 좋은 느낌이 들어 언젠가는 영천댐 둘레길

걸어봐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오늘같이 더운날 어찌 시간이 되어 그냥 영천댐 둘레길 한바퀴 돌았네요..

나홀로 열심히 ㅎㅎㅎ

아스팔트 도로길을 터벅 터벅 걸으니 괜히 걸었다는 생각도 들고, 한편으로 맘 먹은거 해결해서

좋고,,,,  이래저래 생각이 많은 둘레길 이었네요..

 

산행지 : 영천댐 둘레길 ~

산행일 : 2022. 8. 3.(수)

산행코스 : 아래지도 참조 (GPS포함)

산행거리 : GPS기준 24.40 km(4시간 27분소요-휴식등 포함)

누구랑 : 나홀로 아스팔트 도로길을 열심히 걸었네요.

  ※ 4월 벚꽃길일때 외에는 권하고 싶지 않은 코스임다. (10월중~영천댐별빛걷기대회합니다.)

 

GPS 영천댐 트레킹 지도 ~

 

산행기점- 종점!

영천댐 주변 풍경임다 ~

둘레길 걷다 셀카 속으로 ~

4월에 벚꽃필때에 걸어보시면 좋아요... 그외는 비 권장합니다. ㅎㅎ

영천시 자양면 행정복지센터 앞을 지나갑니다. ~

망향공원앞에서 인증사진 한방 남기고 ~

출발지에서 삼귀교 요기까지 오는데 11km ~

힘들어도 중간중간 인증사진은 남기고 ㅎ ~

이 다리만 건너면 처음 출발지가 나옵니다..ㅎ => 참 지루한 아스팔트 둘레길이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