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만연산 치유의 숲 가다 ~

산 행 지 : 만연산 668 m (전남 화순군 소재)

산 행 일 :  2022. 12. 11.(일)

산행코스 : 만연주차장~수레바위~만연갈림길~만연산~만연갈림길~치유의숲~치유센터~만연사~주차장

산행거리 : GPS기준 8.3 km(4시간소요 - 점심,휴식등 포함)

누구랑 :대구마루산악회 12월 정기산행 리딩차 (35명참석)

  ☞  2022년 올해의 마지막 정기산행이자 마루산악회 정산대장 맡은 3년의 마지막 정산이라~

       조금은 맘이 편하면서도 조금은 뭔가 허 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 정산 리딩하는 3년동안 무탈한 산행, 즐거운 산행해주신 산우여러분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산행코스지도 (만연주차장-원점산행)

만연주차장에서 단체한컷후, 몸풀기운동후 산행시작 ~

좌측 수레바위방향으로 진행 ~

                    첫 된비알  쬐끔 힘들어 합니다. ㅋㅋ~

                   수레바위 가는길에 ~

                   따뜻한 양지에서 점심식사 중 ~

                    만연산 정상 ~

저멀리 무등산이 보이고 ~

                        만연산 정상에서 나도 인증사진 남기고 ~

만연산 단체사진 ~

무등산을 배경삼아 (만연산정상에서 단체)~

                   하산하는길 ~

                      치유의 숲에서 힐링중 ~

                    잠시 휴식중 ~ (산삼주 한병을 어캐 나눠먹어야 하ㅡ나 고민중 ㅋㅋ)

 

정기산행 리딩이 이번달로 끝나는 관계로 건배사 한잔 중 ~

하산식 식당 - 화순군 맛집 : 산마을 도토리

☞  도토리새싹비빔밥 & 도토리들깨수제비 + 소맥과 음료까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