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시골 농사일 하기~

오늘은 어제 저녁 당직근무한 관계로 오전에 퇴근하여 청도 밭으로 갔네요.

아마도 풀이 엄청 많이 나고 자라 있을거 같아서 ㅋㅋㅋ

역시나 도착하니 완존히 풀밭입니다..  얼렁 작업복으로 환복하고선, 

예초기로 우선 초벌작업을 2~3시간 하고선, 간단하게 점심해결후 ~

오후엔, 예초기로 초벌작업한 풀밭을 경운기 로우터리(갈아엎기) 작업을 오후4시까지 했네요..

얼마나 더운지 생수1.5L 이상 마셔가면서 일명 돈도 안되는 농사일에 거의 목숨걸다 싶을 정도로 ㅎㅎㅎ

농사일 마치고선, 청도 용암온천에 들러 온천욕&세신후 대구 집으로 go ~ 

오늘도 피곤하니 힘든하루 잘 보냈습니다.  ㅎㅎㅎㅎ

 

2023. 6. 8.(목)에 ~

 

 

 

잡풀 제거 작업 전 풍경 ~

먼저 블랙배리(아로니아) 밭부터 예초기로 초벌후, 경운기 로터리 작업중~

예초기로 초벌작업한 후 경운기로 로터리 작업중 ~

일하다 인증사진 한장 남기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