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산행] 대구 명봉산 ~

- 산 행 지 : 대구 명봉산 (401.7m)

- 산 행 일 : 2023. 8. 16.(수)

- 산행코스 : 양지마을공영주차장~산불감시초소~1체육시설~2체육시설~3체육시설~명봉산~3,2체육시설~

                    양지마을갈림길~양지마을~주차장

- 산행거리 : GPS기준 10 km(2시간 50분)

- 누구랑 : 나홀로 (수고많이했어요..짝!짝!짝!)

- 산행날씨 : 많이 덥고 습한 날씨라서 땀을 무척이나 많이 흘렸네요..ㅎ 아시죠 기분은 최고라는거 ㅋㅋ

 

 

 

양지마을 초입에 위치한 공영주차장  ~ [산행기점-종점]

굴다리아래로 지나갑니다. 지나자 마자 바로  좌회전해서 ~

고속도로 뚝방 따라서 ~~

명봉산 초입 (산불감시초소앞)

제1 체육시설임다 ~

명봉산 삼지창 나무 ~

개인적으로 솔향가득한 소나무숲길을 참 좋아합니다... *^)^*

좌측 제2체육시설 방향으로 진행 ~

                                    제 2체육시설입니다.~

명봉산 정상 ~

명봉산 정상에서 인증샷 한방 찍어주고서 ㅋㅋ

정상 헬기장에서 건령산 방향으로 진행(500m) 하다 턴해서 ~ 양지마을 쪽으로 진행

          제2 체육시설에서 좌측 양지마을 쪽으로 하산 ~

요기서 잠시 휴식타임 - 사진도 남기고 ㅎㅎ

나홀로 조용히 사색하면서 걷기 참 좋은 오솔길 ㅎㅎ 좋아요 ~

산행 끝! (굴다리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