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7월의 마지막 주 토요일에 ~

- 금요일 저녁에 집사람이랑 스크린 두게임 한 관계로

  오늘 아침엔 조금 늦잠을 자고일어나 9시경 대구 북구 팔거천으로 걷기운동 갔네요

  (동천동 ↔ 서리지 수변생태공원 까지 왕복 - 11.5 km , 2시간 조금더 걸었네요)

- 점심은 홈플러스 내 샤브샤브식당에서 해결후, 커피한잔~ ㅋㅋ

- 오후3시30분경 프렌즈 스크린에 들러 나홀로 스크린 2게임후, 

- 저녁6시에 장모님, 집사람이랑 같이 팔공산 드라이브겸 저녁식사 하러 GO ~

  ( 포춘 곤드레밥 식당에서 곤드레밥이랑 영양밥& 조기 추가해서리 맛나게 먹었네요 ㅎ)

- 저녁 9시경 오늘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수고많이했어요...짝! 짝! 짝!

 

동천역 주변 풍경 ~

서리지 수변생태공원 풍경 - 맨발로 걷기 좋아요..

홈플러스 칠곡점 내 샤브샤브 식당에서 ~

프렌즈 스크린 칠곡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