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산행] 거창 "천상의 화원 " 감악산 가다 ~

산행지 : 거창 감악산 (952m)

산행일 : 2020.11. 1.(일)

산행코스 : 당초 계획은 물맞이길 2코스를 산행할려고 했지만 가을비가 내리는 관계로 

              산행코스 변경후 ~

          연수사~중계소~감악산~감악재(풍력단지&천상화원)~연수사

        => 풍광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특히나 운해의 멋진 한폭의 그림까지도

산행거리 : 대략 4.5 km 정도 (3시간소요)

누구랑 : 마눌아랑 둘이서 ~ 

하산식겸 점심은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거창 맛집! 곧 무너질거 같은 식당!

위생개념과는 거리가 먼 실내에서 50년째 운영되는 거창 가조면 소재 "장기식육식당"

연탄불 석쇄 ~ 돼지 두루치기 3인분에 쇄주1병, 된장찌게와 밥 두공기 먹었는데

가격이 39,000원 흐미 많이 놀랬습니다.

[아래 식당 사진 올라와 있습니다.] 호불호 인데 ~ 저는 안 권하고 싶네요 ㅠㅠ

 

오늘 비온뒤라 그런지 풍광이 끝내줍니다.  운해~~ 넘 좋아요!

감악산 풍력단지 주차장(한국천문연구원) = 이곳이 천상의 화원!

 => 연수사 에서 조금더 올라오면 이곳 주차장이 있습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풍광! ~ 마눌아님한테 점수 좀 땄습니다..ㅎㅎㅎ

연수사 - 산행기점,종점

연수사 물 맞는곳 - 남탕에서 ㅎ

연수사 은행나무 ~ 아름답죠

오늘 감악산 산행지도 (연수사-중계소-감악산-감악재-연수삼거리-연수사)

 

하산식겸 점심으로 먹은 거창 맛집 => 장기식육식당

유튜브랑 SNS에 올라와 있는 거창 맛집 이지만 호불호라 ~

저는 안 권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요렇게 돼지두루치기 3인분에 된장&공기밥에 쇄주한병 곁들여 먹었는데..

식사비가 39,000원 나와서 깜놀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