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산행

[대구근교] 영천 금호강 강변길 걷고 달리기 ~

금호강 강변길(영천시 소재)  조금은 빠르게 걷고 달리기 ~

GPS기준 14.34 km (2시간 15분소요)

- 모처럼만에 저녁에 시간이 나서 퇴근하면서

  영천 금호강 강변길 조금은 빠르게 걷고 달렸네요..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었지만, 기분은 최고였슴다..ㅎㅎㅎ

 

 

2022. 6. 30.(목) 저녁에 ~

 

 

트랭글 GPS 지도 ~

강변축구장 주차장에 주차후 운동시작~ (6시30분경)

금호강(자호천) 징검다리를 건너 갑니다.~

강변길 걷고 달리기 참 좋습니다..

해가 저물어 갑니다. ㅎㅎ

해질녁의 풍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운동하기 참 좋아요..

징검다리 포토존도 있고요 ㅎㅎㅎ

타임설정 셀카도 한방 인증샷 해주고 ~~

영천 영화교 통과중 (7시47분에)~

꽃길만 걷고 달려요 ㅎㅎㅎ~

다리위에서 바라본 금호강(자호천) 풍경 넘 아름답습니다..~~

자호천 징검다리를 건너 주차장 도착 ! 오늘 운동은 요기까지 ㅎㅎ

내가 나에게 => 수고많이했어 토닥! 토닥!  ㅎ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