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오늘은 청도 농장에서 하루 일하기

=> 폭염경보가 발효중인 오늘은 농장에서 하루 일하기 ~

 

- 오늘은 청도 농장에서 밭일하는 날 ~(6시경 기상) 청도로 달려갔네요

- 먼저 감나무,복숭아나무등 과수에 장마비가 끝난 관계로 해충퇴치등 농약살포하기

- 과수에 농약살포후, 잡초제거 예초기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 (너무 너무 더워요)

  친구가 예초기 들고 도와줄려고 농장으로 왔네요..ㅋㅋ 얼마나 방갑고 고마운지 ㅎㅎ

- 12시경 작업을 마치고 간단히 샤워후, 청도 벽오동 숮불갈비식당에서 돼지갈비&냉면으로 허기진 배 채운후

- 청도에서 유명한 대형카페 " 엘파라이소365" 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로움을 만끽후

- 나홀로 청도용암온천에 들러 온천욕을 즐긴후 집으로 ~~ 

- 저녁은 마눌아랑 둘이서 풍국면 식당에서 서리태(검은) 콩국수로 ~~ 해결후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2023. 7. 29.(토)

 

감나무등에 농약살포하기 ~

2달정도 잡초를 키웠더만(장마관계로) ㅋㅋ 뱀 나올까 무섭네요 ㅎㅎ

예초기 작업중 ~

청도 맛집식당 - 벽오동

친구와 차한잔의 여유로움을 만끽한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