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시골 밭일 하기(예초기작업)

2021. 7. 17.(토요일)

장마철이라 잡초(풀)가 엄청 잘 커네요.

오늘도 이른 새벽에 시골 아로니아밭으로 가서

잡초 제거(예초기) 실시했네요.. 역시나, 덥고 힘들고, ~~

오전에 4시간정도 예초기 작업후 친구들이 가져온 물회 먹으려고 하니

손이 덜덜 떨립니다.ㅎㅎ

점심후 아이스커피 한잔후 두시간정도 더 하니 작업이 마무리 되네요.

친구들은 자기먹을 만큼 아로니아 수확해서 가고

난, 700평정도 예초작업후, 가지-호박-아로니아 수확해서 집으로 ~~

오늘하루도 활기차게 힘든 하루였네요..ㅎㅎㅎ

 

예초기 작업전 ~

아로니아가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담주쯤 수확예정 ~

 

잡초 예초작업전 ~~

 잡초 예초작업후 풍경 ~~저 멀리 청도 남산도 보이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