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습!

경운기 로터리 작업 & 농막 보수공사 ~

시골 밭 경운기 로터리 작업 & 농막 보수공사  ~

- 오늘의 날씨 : 일하기엔 너무 더운 날씨임다.

- 아로니아 밭에 며칠 비가 내린 덕분에 잡초가 엄청 많이 자랐네요.

- 아침부터 경운기 로터리 작업을 했네요..(700평정도)

   묘목 주변엔 낮으로 잡초 제거 작업 - 참 더운 날씨라 일하기 무지 힘듭니다.

- 시간이 조금 남아 농막(창고) 업그레이드 작업을 조금했네요.

  (방부목으로 칸막이 설치 작업 등)

  2021. 5. 30. (일)

 

  - 아로니아 밭 잡초(풀) 풍경!

 

  로터리 작업전 ~

  경운기 로터리 작업중 (잡초제거)

 

  경운기 로터리 작업후 풍경 ~

 

 

  = 농막(창고) 이자 나의 쉼터 풍경 =

  - 방부목 설치 장소 (바람막이 & 햇볕가림막으로~)

  - 보강공사 후 풍경

  없는 기술, 없는 재주로 나홀로 참 열심히 농막 만들었네요..ㅎㅎ   뿌듯합니다..ㅎㅎ